"두 명의 새로운 주전세터! IBK 기업은행 김하경 배구선수 연봉 성적 프로필"


오늘의 주인공은 2021-22시즌 의도치 않게 주전세터가 된 기업은행 김하경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두 명의 새로운 주전세터! IBK 기업은행 김하경 배구선수 연봉 성적 프로필"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알토스 김하경 배구선수

배구는 '세터놀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세터 포지션이 경기에, 승리에 많은 영향을 주는 스포츠입니다. 그런데 최근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프로배구단에서 발생한 불미스로운 일로 인해서 주전세터의 공백이 생겼고, 그로인해서 팀 성적은 하락하게 되었습니다.

김하경 세터

주전세터의 공백이 생긴 이유는 2021-22시즌 IBK 기업은행의 주전세터이자 팀의 주장이였던, 조송화 배구선수팀을 무단이탈한 후 팀에서 방출되었기 때문입니다. 주전세터의 공백이 생긴 IBK 기업은행은 백업세터였던 김하경 배구선수를 기용하게 되었습니다.

주전세터 김하경

김하경 배구선수는 의도치 않게 조송화 배구선수를 대신하여 팀의 주전세터가 되었습니다. 김하경 배구선수의 투입으로 IBK 기업은행은 어느정도 경기력을 회복하였지만, 단조로운 공격패턴과 스타일이 파악되면서 아쉬운 경기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IBK 기업은행 김호철 감독

IBK 기업은행은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김호철 감독을 새로운 IBK 기업은행 신임 감독을 선택하였습니다. 김호철 감독은 레전드급 세터출신으로 프로선수 은퇴이후 26년 동안 지도자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런 김호철 감독이 김하경 배구선수를 세터로서 키우기 시작하였습니다.

IBK 기업은행 김하경 배구선수 프로필

IBK 기업은행 김하경 배구선수는 새로운 방법과 형태의 훈련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김하경 배구선수 나이는 1996년 11월 15일 생으로 만 25세이고 키는 174cm, 몸무게는 65kg으로 지난 2014-15 V리그 신인 드래프트 2라운드 2순위로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의 지명을 받아 프로구단에 입단하였습니다.

기업은행 김하경 연봉

IBK 기업은행 김하경 배구선수 연봉 6,300만원입니다. 주전세터의 자리가 공백이 되었기 때문에 IBK 기업은행은 주전세터를 김하경 선수로 기용하면서 백업세터를 이진 선수로 교체투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은 시즌에서 주전세터로서 성장가능성을 보여준다면 2022-23 시즌 연봉을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구선수 김하경

지금까지 IBK 기업은행의 새로운 주전 세터 김하경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김하경 배구선수에게 현재상황이 갑작스럽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지금 상황에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