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VNL 여자배구 대표팀,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 연봉"

 

오늘의 주인공은 어리지만 강한 현대건설 라이트 정지윤 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2021 VNL 여자배구 대표팀,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 연봉 "라는 제목으로 배구선수 정지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는 굉장히 어린 나이의 선수이지만, 팀 내에서 선배들과 비교될 정도로 좋은 활약과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그리고 정지윤 배구선수는 지난 2020-201 V리그 시즌 키플레이어로 지목받았을 정도로 팀내에서 영향력있는 선수로 성장하였습니다.

배구선수 정지윤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는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유틸리티한 선수입니다. 탄탄한 블로킹의 센터미들블로커 그리고 강력한 스파이크의 라이트 공격수까지 활용 가능한 정지윤 배구선수 덕분에 현대건설은 다양한 공격패턴과 전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지윤 나이 키 프로필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나이는 2001년 1월 1일 생으로 만 20세입니다. 정지윤 배구선수 키는 180cm이고 몸무게는 68kg으로 주 포지션은 센터와 라이트입니다. 경남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18-2019 V리그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4순위로 현대건설의 지명을 받아 프로구단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현대건설 정지윤 신인상 수상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에 입단한 정지윤 선수는 주로 센터 포지션으로 기용되었고, 데뷔 시즌이였던 2018-2019 V리그 시즌 당시 연패에 빠진 팀을 구하면서 차세대 에이스급 선수로 주목을 받았고, 그 해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다음 시즌에서의 활약에 대해서 엄청난 기대를 받았습니다.

현대건설 정지윤 센터

프로 2년차였던 2019-2020 V리그 시즌에서 정지윤 배구선수는 프로계의 불문율이라고 불리는 프로 2년차 징크스에 대해서 많은 우려와 걱정이 있었지만, 프로 2년차 징크스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는 듯이 여전히 아니 1년차보다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활약했습니다.

정지윤 스파이크 득점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정지윤 배구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2019-2020 시즌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하였고, 정지윤 배구선수는 원맨팀이라고 불릴 정도로 혼자 오픈부터 퀵오픈, 시간차 백어택 등 모든 면에서 활약하며 팀내에서 입지를 키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 연봉

지금까지 현대건설 정지윤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지윤 배구선수2021년 시즌 연봉1억원으로 같은 팀 황연주 선수와 같이 팀 내 연봉순위 7위를 기록하는 금액입니다. 2021 VNL에서의 활약과 시즌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