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21 시즌 블로킹 1위,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 연봉 남자친구 결혼"

 

오늘의 주인공은 2021 VNL 출전을 위해 출국한 KGC 인삼공사 한송이 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2020-21 시즌 블로킹 1위,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 연봉 남자친구 결혼"라는 제목으로 배구선수 한송이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는 지난 2020-2021년 V리그 블로킹 1위를 차지하면서 V리그 여자부의 새로운 블로킹 여왕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한송이 배구선수는 포지션 변경 후 급 부상하면서 적지않은 나이에도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한송이

사실 한송이 배구선수가 이전부터 이렇게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던 선수는 아니였습니다. 현 소속팀 KGC 인삼공사로 이적하기 전 소속팀이였던 GS 칼텍스에서는 매 시즌 기량이 떨어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을 정도로 좋지 못하는 평가를 받았었습니다. 

한송이 FA

2016-2017년 V리그 시즌부터 센터로 포지션 변경한 한송이 배구선수는 포지션 변경 후 첫 시즌에서 공격도 블로킹도 기대 이하의 기록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시즌 후 FA에서 GS 칼텍스한송이 배구선수1억 5,000만원의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인삼공사 한송이

당시 한송이 배구선수의 활약과 기록을 보았을 때, 정말 말도 안되는 금액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GS 칼텍스 팬들 사이에서는 한송이 배구선수와 재계약을 하는 것이 아니고 진짜 공격을 해줄 수 있는, 당시 FA 시장에 나온 김수지 배구선수를 영입했어야 했다는 의견이 많았을 정도입니다.

한송이 나이 프로필

하지만 재계약이 끝나기 무섭게 2017년 오프시즌에서 KGC 인삼공사 GS 칼텍스가 트레이드를 하게되면서 한송이 배구선수는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KGC 인삼공사로 이적한 것이 한송이 배구선수에게 기회였는지, 이전에 부진했던 실력이 급 향상되었습니다.

한송이 언니 한유미

그리고 2019-2020년 V리그 시즌에서는 KGC 인산공사 경기 주장으로 선임되면서 한송이 배구선수의 입지는 점점 더 넓어졌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 록 미들블로커로서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2019-2020 시즌 중 역대 3번째 개인통산 650블로킹역대 3번째 4000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한송이 인스타

좋은 활약과 대기록을 달성한 2019-2020 V리그 시즌 후 한송이 배구선수는 베스트7 센터 부문에 선정되면서 생애 첫 베스트7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송이 선수는 같은 구단소속 오지영, 염혜선, 채선아 선수와 같이 FA 자격을 부여받았습니다.

KGC 인삼공사 한송이 연봉

한송이 배구선수는 KGC 인삼공사와의 FA 계약을 체결하면서 팀에 잔류하게 되었습니다. KGC 인삼공사한송이 선수계약기간 2년, 연봉 2억 2,000만원으로 진행되었고, 친언니 한유미 전 배구선수의 발언에 의하면 FA가 시작하자마자 싸인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송이 블로킹

FA 계약이후 첫 번째 시즌이였던 지난 2020-2021 V리그 시즌은 이전 시즌에 이어서 제 2의 전성기라는 표현이 나왔을 정도로 코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송이 배구선수시즌 중 역대 4호 5000득점을 달성하였고, 6시즌만에 V스타 여자부 1위로 올스타에 선정되었습니다.

한송이 베스트7 수상

그리고 무엇보다 2020-2021 시즌 베스트7 센터로 뽑히면서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2년 연속 베스트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송이 배구선수는 2021 발리볼네이션스리그를 출전을 위해 여자배구 대표팀 소속으로 이탈리아로 출국하였습니다.

한송이 남자친구 조동혁

지금까지 KGC 인삼공사 한송이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송이 배구선수가 2021 VNL 발리볼네이션스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게 된다면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9년 만에 다시 올림픽 무대에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도쿄 올림픽에서 한송이 선수를 볼 수 있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