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의 새로운 외국인선수,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인스타 연봉 알아보기"

 

오늘의 주인공은 쿼터 코리안 ibk 기업은행 알토스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의 새로운 외국인선수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인스타 연봉 알아보기"라는 제목으로 레베카 라셈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지난 2021년 4월 28일에 진행된 2021 V리그 여자부 외국인선수 드래프트에서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게 지명받아 다음 시즌인 2021-2022 시즌에서 모습을 보일 외국인선수입니다. 올해 외국인선수 드래프트에는 전년도와는 다르게 대어로 불릴만한 외국인선수가 없었습니다.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그래도 외국인선수들 중에서 주목받은 두 명의 외국인선수가 있었습니다. 추억의 선수라고 불리는 흥국생명 캣 벨 배구선수와 쿼터 코리안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입니다. 특히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라베카 라셈 선수는 할머니가 한국인으로 지명과 동시에 이슈가 되었습니다.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지명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드래프트에서 선발됐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고 기쁘다. 신청 선수명단을 보면 훌륭한 선수가 많은데 선발돼 너무 기쁘다."면서 "난 코트 안팎에서 열심히 하는 선수이며 강한 체력과 큰 키가 장점"이라고 라베카 라셈 본인을 소개하였습니다.

 

ibk 레베카 라셈

IBK 기업은행 서남원 감독은 "구슬이 뒤로 밀리긴 했지만 차선으로 생각했던 선수를 선발해서 다행이다."라면서 "공격 타점도 잡을 줄 알고, 힘도 실을 줄 아는 선수로 판단했다. 고공 스파이크가 가능할 거로 판단했다."며 레베카 라셈 선수를 지명한 이유와 배경을 밝혔습니다.

레베카 라셈 프로필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미국 국적의 텍사스 주 오스틴 출신으로 나이는 1997년 6월23일 생으로 만 23세입니다.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키는 191cm로 상당히 큰 키를 자랑하면서 외국인선수 다운 스펙을 보여주고 있고, 이번 시즌에서는 높은 타점에서 때리는 시원한 스파이크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베카 라셈 가족 동생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덴버 대학교 시절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3, 4학년 시절 참가한 서미트 리그에서 2년 연속 베스트7에 선정되면서 실력을 인정받았고, 4학년 시절 서미트 리그 아웃사이트 히터 순위 5위에 오르면서 레베카 라셈이라는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렸습니다.

레베카 라셈 외모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덴버 대학교를 졸업하고 2019년 6월 이탈리아 리그 2부푸투라 볼리 지오바니 부스토 아르시치오 팀에 합류하여 프로무대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가 팀 최초의 외국인 선수였고, 두 시즌 동안 주전 라이트로 활약하였습니다.

 

레베카 라셈 스파이크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가 ibk 기업은행에 지명받았을 당시 이목을 끓었던 이유는 한국인 할머니가 있다는 부분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외모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레베카 라셈 인스타를 보면 이쁜 외모와 멋진 몸매에 담겨있는 사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레베카 라셈 인스타

2021-2022 V리그 시즌이 시작하게 되면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의 남성팬들이 굉장히 많아질 것이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입니다. 그런데 한 가지 의문이 있습니다.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대학리그에서보다 이탈리아 리그 프로데뷔 시절 활약이 줄어들었다는 평가가 있을 정도로 이탈리아 리그 시절 큰 임팩트가 없었습니다.

출처 : 레베카 라셈 인스타그램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과연 V리그에 얼마나 빨리 적응하고, 어느정도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리고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녹아들 수 있을지에 대해서 시즌이 시작하면 지켜보아야할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레베카 라셈 연봉

2021-2022 V리그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연봉16만 달러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레베카 라셈 선수가 V리그에 잘 적응하여서 오랫동안 한국리그에서 얼굴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