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결국 떠나는 레베카 라셈,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달리 산타나 영입"

 

오늘의 주인공은 시즌 도중 ibk 기업은행에 새롭게 영입된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결국 떠나는 레베카 라셈,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달리 산타나 영입"라는 제목으로 프로필, 연봉 등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

2021년 V리그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에서 한국계 미녀라는 수식어로 주목을 받았던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가 2021-22 V리그 시즌 도중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 방출은 지난 1라운드 종료 직후부터 논의된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ibk 기업은행 새로운 외국인선수 달리 산타나

공식적인 인터뷰에서 ibk 기업은행은 11월 27일 "지난 1라운드 종료 직후부터 논의해왔던 라셈에 대해 남은 시즌을 함께 소화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안타깝지만 외국인선수 교체를 진행한다."고 밝혔고, ibk 기업은행은 대체선수로 달리 산타나 선수 영입중에 있다고 공표했습니다.

레베카 라셈 방출, 달리 산타나 영입

이어 ibk 기업은행은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를 대신할 선수로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를 영입하였습니다. 레베카 라셈 선수는 할머니가 한국인으로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 당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좋은 활약을 보여준 안나 라자레바 선수를 대신할 선수로 많은 기대도 받았습니다.

ibk 기업은행 레베카 라셈

그러나,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는 V리그에 적응하지 못하며 성적부진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록만 본다면 외국인선수 레베카 라셈보다 현대건설 양효진, KGC인삼공사 이소영이 더 높은 득점을 기록하였고, 레베카 라셈의 공격 성공률34.56%전체 9위에 해당됩니다.

달리 산타나 성적

레베카 라셈 배구선수가 성적부진에 빠진 가장 큰 이유는 디테일한 배구를 접하지 못 했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외국인선수 의존도가 높은 V리그에서는 치명적인 약점이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과연 새로 영입하는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는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관전 포인트로 본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구선수 달리 산타나 프로필

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는 미국, 푸에르도리코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푸에르토리코 코로잘 출신으로 1995년 2월 19일 생으로 만 26세입니다.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 키는 185cm이고 몸무게는 65kg, 스파이크 높이302cm, 블로킹 높이 274cm입니다.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는 2021-2022 V리그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에 지원하였으나, 지명받지 못하였습니다. 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는 코로나19 자가격리 기간으로 인해 3라운드 초반에 합류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연봉

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 연봉20만 달러입니다. 하지만, 20만 달러 모두를 지급할지 아니면 경기수에 비래한 금액으로 지급할지는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프로배구단 내부에서 정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자배구 달리 산타나

지금까지 ibk 기업은행 달리 산타나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ibk 기업은행은 내부의 일로 어지러운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달리 산타나 배구선수가 V리그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