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공사 옐레나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활용법을 찾은 KGC 인삼공사! 옐레나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성적"

 

오늘의 주인공은 KGC 인삼공사 원투펀치의 한 축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활용법을 찾은 KGC 인삼공사! 옐레나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성적"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KGC 인삼공사 옐레나 배구선수

여자프로배구 대전 KGC 인삼공사 프로 배구단은 순위 선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프로 배구단을 승점 5점차로 추격하고 있습니다. KGC 인삼공사는 외국인선수 옐리나 선수와 FA로 영입한 토종 에이스 이소영 선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삼공사 옐레나 영입

대전 KGC 인삼공사 배구단은 2020-2021 V리그 시즌 종료 후 이탈리아 리그로 가게된 발렌티나 디우프 배구선수와 이별을 하고, 2021-2022 시즌 외국인선수 트라이아웃 3순위옐레나 모라제노비치 배구선수를 지명하였습니다.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배구선수 프로필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배구선수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국적으로 나이는 1997년 5월 30일 생으로 만 24세입니다. 옐레나 배구선수 키는 196cm이고 몸무게는 98kg으로 보스니아 국가대표 출신 라이트 포지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옐레나 배구선수

대전 KGC 인삼공사 프로배구단은 올 시즌 새롭게 영입한 외국인선수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배구선수와 지난시즌 GS칼텍스 서울 KIXX 프로배구단 트레블에 공헌한 이소영 배구선수박혜민 배구선수삼각편대를 구성하여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인삼공사 옐레나

2020-2021 V리그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못했던 KGC 인삼공사 입장에서는 올 시즌 봄배구를 기대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 시즌 옐레나, 이소영, 박혜민, 한송이, 노란, 표승주 배구선수 등이 큰 부상없이 이탈하지 않는다면 불가능한 이야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KGC 인삼공사 옐레나 연봉

2021-2022 V리그 시즌 대전 KGC 인삼공사 옐레나 배구선수 연봉20만 달러한화 약 2억 3,000만원입니다.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배구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어서 내년 시즌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