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연 배구선수 키 연봉 프로필 GS 칼텍스

반응형
반응형

"위기에서 빛나는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알아보기"

 

오늘 소개키셔드릴 선수는 원 포인트 서버에서 주전급 백업선수로 성정한 유서연 배구선수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입니다. "위기에서 빛나는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연봉 프로필 알아보기"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2021년 1월 28일 기준 GS 칼텍스는 주전급 선수들의 부상으로 시즌 중 위기를 맞았습니다. GS 칼텍스 한수지 발목부상으로 시즌 아웃, 권민지 손가락 부상으로 최대 8주 치료, 강소휘 발목부상으로 최대 3주 치료로 팀전력에 큰 공백이 생겼습니다. 그 공백을 채워줄 선수는 바로 유서연 배구선수입니다.

유서연 프로필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는 경상남도 김해시 출신으로 나이는 1999년 1월 12일 생으로 만 22세입니다. 유서연 배구선수 키는 174cm이고 몸무게는 61kg입니다. 2016-2017시즌 V리그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4순위로 흥국생명에 지명받아 프로구단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배구선수 유서연 GS 칼텍스 키플레이어

공백을 채워줄 선수가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로 집중된 이유는 GS 칼텍스 차상현 감독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떻게든 버텨야만 한다."고 말하면서 차후 키플레이어로 뽑은 선수가 프로 5년차 유선연 배구선수이기 때문입니다. 차상현 감독은 유서연 선수가 강소휘 선수의 공백을 채워줄 수 있는 선수라고 믿고 있습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서브에이스

올 시즌 GS 칼텍스 유선연 배구선수는 이소영 선수와 강소휘 선수의 공격이 풀리지 않을 때 투입되어서 분위기를 바꿔주는 백업선수로 가치를 높였습니다. 유선연 배구선수는 거의 100%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슈퍼 백업선수라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안혜진 배구선수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는 이제부터 백업선수가 아닌 주전 공격수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해야하는 순간과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2020-2021 시즌 풀타임으로 경기를 소화한 기록이 없어 풀타임 공격수로 투입되어 어느정도까지 소화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미지수입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슈퍼 백업선수

하지만,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는 2020-2021 시즌 3차례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미 백업선수 이상의 활약을 주는 선수이기 때문에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유서연 배구선수의 존재만으로 메레타 러츠 배구선수의 높아진 공격비중을 덜어줄 수 있어 부담도 줄여주고 다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구 유서연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리시브 점유율은 15.7%팀 내 4위입니다. 리시브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상당히 활용도가 높은 선수입니다. 차상현 감독도 "가진 패가 많지 않아 다양하게 뭔가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아니다. 운영상 어려움은 있을 것이다."라면서도 "강소휘의 공백은 유서연이 메운다. 시즌 초반부터 잘해왔기에 가능한 일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믿음을 한 번더 강조하였습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수훈선수, MVP 수상

실제로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는 강소휘 선수가 부상으로 경기에 못 나오는 동안에 대체 자원으로 자리를 잘 잡았고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GS 칼텍스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2021 시즌 2라운드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이적 후 첫 두자릿수 득점 14점을 기록하면서 수훈선수, MVP로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연봉

이후로도 좋은 성적을 기록중인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는 어느 덧 팀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선수로 자리잡았습니다. 2020-2021시즌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 연봉 7,000만원입니다. 한국도로공사에서 이적 후 GS 칼텍스의 위기상황에 투입되어서 기대 이상의 플레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유서연

지금까지 GS 칼텍스 유서연 배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서연 배구선수의 활약에 비해서 연봉이 낮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인 2021-2022시즌에서 높은 연봉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acorn-tree의 ALL Sport-Time 시간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