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의 숨겨놓은 비밀카드, 갤럭시 탭 A7 Lite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갤럭시 탭 S7 FE와 함께 공개된 갤럭시 A7 라이트입니다. 안녕하세요. acorn-tree의 IT 소식 시간입니다. "삼성전자의 숨겨놓은 비밀카드, 갤럭시 탭 A7 Lite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이라는 제목으로 삼성전자의 태블릿PC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탭 A7 라이트 국내출시

삼성전자는 이번달에 새로운 보급형 태블릿 PC인 '갤럭시 탭 S7 FE''갤럭시 탭 A7 라이트'를 출시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태블릿 PC 제품들 중에서 팬 에디션 라이업과 A시리즈의 라이트 라인업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있는 일입니다.

갤럭시 탭 A 라이트 출시일

지난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탭 S7 FE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여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탭 A7 Lite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S시리즈의 팬 에디션보다 A시리즈의 라이트 모델이 더 좋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이고, 이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색상 디자인

갤럭시 탭 A7 라이트 색상은 총 2가지로 그레이실버 색상만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보급형 태블릿 PC이지만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적다는 것은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모델은 가장 기본적인 색상이라고 볼 수 있는 블랙을 출시하지 않는 것도 구매에 적지않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디스플레이 스펙

갤럭시 탭 A7 Lite 디스플레이8.7인치 TFT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해상도1,340x800 팩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탭 A7 Lite에 탑재된 TFT LCD는 갤럭시 탭 S7 FE에도 탑재될 정도로 사용감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고 오히려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탭 A7 Lite 성능

갤럭시 탭 A7 라이트 프로세서미디어텍 헬리오 P22T 프로세서로 알려졌습니다. 현재로서 갤럭시 탭 A7 라이트에 탑재된 헬리오 P22T 프로세서에 대한 성능과 퍼포먼스 수치가 정확하게 알려진 부분이 없습니다. 하지만, 레노버탭 M8 FHD와 M10 FHD에도 P22T가 탑재되었기 때문에 비슷한 성능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LTE

갤럭시 탭 A7 Lite 모델Wi-Fi LTE 두 가지로 출시될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탭 S7 FE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탭 A7 Lite 구매 시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3GB램 32GB스토리지 그리고 4GB램 64GB스토리지로 묶어서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사전예약

갤럭시 탭 S7 FE 포스팅에서도 언급한적이 있지만, 태블릿 PC는 멀티작업을 요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이라고 큰 메모리인 4GB램 64GB스토리지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Micro SD1TB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카메라 성능 및 배터리 용량

이 외에도 특징으로는 갤럭시 탭 A7 라이트 제품의 특징으로는 후면 카메라 성능 800만 화소이고 전면 카메라 성능200만 화소입니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5,100mAh입니다. 단, 갤럭시 탭 A7 라이트는 S펜이 지원되지 않는 모델입니디.

갤럭시 탭 A7 라이트 가격

갤럭시 탭 A7 라이트 가격Wi-Fi모델 약 23만원, LTE모델 약 27만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사전예약 기간은 갤럭시 탭 S7 FE 사전예약 기간과 마찬가지로 2021년 6월 16일부터 22일까지이고, 출시일2021년 6월 23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A7 Lite S펜 미지원

지금까지 삼성전자에세 새롭게 출시할 갤럭시 탭 A7 Lite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갤럭시 탭 S7 FE 모델보다는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갤럭시 탭 A7 Lite 모델이 가성비 좋은 태블릿 PC로 큰 인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acorn-tree의 IT 소식 시간이였습니다.